방문을 환영합니다.
미주 한인 뉴스
조회 수 48 추천 수 0 댓글 1

지난 4일 뉴욕연방준비은행(연은)이 최근 '대학 졸업자를 위한 노동시장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보고서에는 대학 학부 졸업 후 초임 연봉이 가장 높은 전공과 실업률이 가장 낮은 전공에 대한 내용이 담겼습니다. 

○ 대학 졸업 후 초임 연봉이 가장 높은 전공은 컴퓨터 엔지니어링, 실업률이 낮고 취업이 비교적 쉬운 전공으로 메디컬 테크니션이라고 연은은 발표했습니다. 

초봉 최고 전공은 컴퓨터공학·화학공학
 

○ 17회 중앙일보 온라인 칼리지페어가 오는 12일(토)로 다가 왔습니다. UC어바인 입학사정관이 직접 참석해 작년 UC계열 전형 특성을, 사립대 진학에 도움 될 정보를 교육전문가가 설명할 예정입니다. 사전등록자 대상으로 맥북 에어 등 푸짐한 경품도 마련했습니다.  

학부모 궁금증, 입학국장이 즉답 드려요
역대 최저 합격률 속에도 살아남은 UC 합격자 트렌드 공개
 

○ 대학이 학생 선발에 대한 기준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과거 점수를 우선시했다면 이제는 창의력과 인내력 등을 평가 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중 창의력이 특별히 강조되고 있다고 합니다.  

대학 인재 뽑는 기준 뚜렷하게 변화
 

○ 명문대 진학을 꿈꾸는 학생이라면 AP시험의 중요성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AP과목 선택 시 향후 희망하는 대학 전공과의 연계성을 고려해야 합니다.  

AP 선택할 때는 난이도 높고 전공과 연관된 과목 골라야
 

○ 지난주 신문에 게재된 중앙일보 중고생 학생기자 기사입니다. 내년 1월부터 활동하는 봄학기 중고생 학생기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많은 지원 바랍니다.  

[JSR] A Resource Center on Fire, and Explosions Start Within 
2023 봄학기 중고생 학생기자 모집합니다.

 

  • kjb 2022.11.13 02:27
    요즘에는 컴퓨터 사이언스, 인공지능 개발 같은 it 계통이죠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