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미주 한인 뉴스
조회 수 37 추천 수 0 댓글 0

#향후 10년 동안 수요가 높은 전공은..

 
 

대학 합격자 발표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주변 지인 자녀의 합격 여부가 궁금한 시기입니다. 부모님 세대는 특히 명문대 진학에 더 관심이 가는 이유는 우리 자녀의 미래를 보장 받을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이제는 대학 명성도 중요하지만 미래를 내다본 전공 선택이 더욱 중요한 시대가 오고 있습니다. 

기사보기

 
 

#자녀에 맞는 'Tutor 구하기' 총정리

 
 

AP시험이나 GPA 관리 등을 위해 학교 선생님 외 Tutor를 외부에 찾기도 합니다. 금전적 부담이 있으나 우리 자녀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까해서 Tutor를 찾아보는데요... 자녀에게 맞는 Tutor 찾기에 도움될 TIP을 총정리해 봤습니다.

기사보기

 
 

#관심 대학 특징...‘톱 전공’으로 파악을

 
 

매년 발표되는 대학 랭킹을 통해 관심 대학 정보를 얻고 있습니다. 우수 학생을 위치하기 위해 대학들은 "우리 대학은 이런 전공이 TOP입니다."라는 문구를 홍보 수단으로 적극 활용하고 있지요. 관심 대학들의 톱 전공을 파악하면 그 대학의 특징을 알 수 있습니다.

기사보기

 
 

[알림] 중앙 ‘Python with DS project' 여름캠프

 
 

제2기 여름방학 ‘Python with Data Science project'

중앙일보와 데이터 분석 비영리 기관인 소다비 (SoDAVi, sodavi.org, 회장 김선호 USC 교수)가 공동 진행하는 제2기 여름방학 프로젝트 캠프 개최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 현재 8학년 이상 학생을 대상으로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자세한 프로그램 내용 등은 다음 주 뉴스레터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1기 학생의 과제 수행 결과물을 참고로 소개합니다. 

2023년 캠프 알림 보기

 
 

#미주 중앙일보 교육뉴스 모음

 
 

1. 차세대 온라인 드론캠프 열린다...재미과기협 주최

기사보기

 
 

2. 뱅크오브호프 장학생 모집…매년 60명, 2500불씩 지급 

기사보기

 
 

3. 새 학년부터 연방 지원 학자금 ‘펠그랜트’ 인상 전망

기사보기

 
 

4. [JSR] 49th Harvard National Forensics Tournament 

기사보기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